처음 오시는 분

기능 및 세무 문의

궁금한점이 있으신가요?

전문 상담원 및 세무사가 직접 신속히 답변해 드립니다!

문의등록 바로가기

급여지급 및 입력된 거래 수금/지급 처리하기

성공하세요에 입력된 거래(전표)를 수금/지급 처리 하는 기능입니다.
거래가 등록되면 해당 거래에 대한 카드대금 출금, 카드매출 입금, 통장 입출금 등의 금액에 대하여 처리를 해주셔야 신고서 및 경영자료에 정상적으로 반영됩니다.

또한, 직원 급여 지급에 대한 내용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급여/4대보험

우리 회사 직원들의 급여지급을 거래로 입력 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급여지급하기 :
- 좌측 리스트에서 급여를 지급할 직원의 성명을 클릭하시면 우측 영역에 해당 직원의 기본정보가 표시됩니다.
- 해당 직원의 지급처리 하실 근무년월과 1일 근무시간을 선택하신뒤 급여계산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직원의 급여정보가 활성화됩니다.
- 직원에게 지급할 내역을 확인, 추가, 수정 하신 뒤 지급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지급처리가 완료됩니다.

 

지급 바로처리 :
- 좌측 리스트에서 급여를 지급할 직원을 선택합니다.
- 목록 하단의 날짜와 지급방법을 선택 후 지급 바로처리 버튼을 클릭하시면 전월 급여 기준으로 금월 급여 지급내역으로 바로 지급처리됩니다.

 

4대보험 납부 :
- A영역의 요약정보 확인 후 하단 C영역의 납부목록에서 납부할 항목을 확인, 선택합니다.
- C영역의 각 월을 클릭하시면 해당 월의 직원별 세부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 B영역납부처리 항목의 최종 금액 및 날짜, 납부방법을 선택하신 후 처리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납부처리가 완료됩니다.
- 산재보험에 대한 요율 설정은 기본정보입력 > 업체정보 메뉴 하단의 산재보험요율에서 선택한 요율대로 계산됩니다.

 

퇴직급여 지급 :
- 좌측 리스트에서 급여를 지급할 직원의 성명을 클릭합니다.
- 우측에 활성화된 직원지급정보를 입력하신 뒤 계산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직원의 퇴직급여 정보가 활성화됩니다.
- 퇴직금 및 기타 정보를 확인 후 지급일자 및 지급방법을 선택하여 지급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지급처리가 완료 됩니다.
회원가입 원격지원 무료체험